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유니온아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등)


① 인터넷 유니온아트닷컴(www.unionart.com) 이용자 약관(이하 "본 약관")은 이용자가 유니온아트닷컴​(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사이트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사이트이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동의"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사이트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이용자의 정의)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인터넷 사이트 회원(이하 "사이트회원")으로 가입하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회원 가입)


①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는 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사이트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6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6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사이트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사이트이 회원가입의 여부를 확인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사이트은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온라인 상담 서비스


2. 게시판 이용 서비스


3. 각종 그림렌탈, 아트앤리빙 정보 서비스


4. 온라인 전화예약 서비스


5. 기타 사이트이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사이트은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사이트는 이용자에게 모든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제6조(서비스의 중단)


① 사이트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사이트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사이트은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사이트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사이트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사이트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사이트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사이트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22년 5월 24일부터 적용합니다.  


회원로그인

Contact Us

Tel. 02-512-1029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그누보드5
  • 상호명 : 유니온아트닷컴(주)
  • 대표 : 민정현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947 하남테크노밸리 U1 CENTER D동 1303호
  • E-mail : art@unionart.com
  • 사업자등록번호 : 126-86-70952
  • Copyright © UnionAr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1544-0723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